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맛집 가볼만한곳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드림타워 객실 수영장 뷔페 까지 이용꿀팁

반응형
SMALL

얼마전 아이와 둘이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드림타워에서 호캉스를 하고 왔는데요,

객실부터 수영장 뷔페 피트니스까지 전부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일단 실내는 상당히 고급스럽게 생겼습니다.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하면 되는데, 워낙에 넓으니 사진하나 찍어두시는것이 좋을거에요!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올라가면 됩니다.

저희가 배정받은 객실은 타워2에 속한 12층 이었어요.

밑에 검정색 손바닥 모양에 카드키를 갖다대야만 원하는 층수를 누를수가 있습니다.

룸은 아이와 편하게 쓸수 있도록 배드가 두개 들어가 있는걸 선택했습니다.

12층이라 뷰가 안좋진 않을까 생각했지만, 수영장 너머로 오션뷰가 보이는 구조라 그래도 마음에 들었어요.

역광이라 사진이 잘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행복해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지금도 뿌듯합니다.

샤워부스는 모두 오픈이 되어있기 때문에 정말 친한사이가 아니시라면 약간 뻘줌할것 같기도 해요 ㅎㅎ

다행이도 블라인드로 내릴수가 있지만 그래도 좀 ㅎㅎ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드림타워는 미니바에 여러가지 음료와 맥주 등이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만

모두 유로라는 사실.

이외에도 라면이나 플링글스 등 과자류들도 있었어요.

 

대충 짐정리를 해두고 수영복으로 갈아입은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수영장으로 내려가봤어요.

날씨가 워낙에 좋아 너무 만족스러웠죠.

메인풀이 하나 있고, 사이드로 뜨거운물로 몸을 녹일수 있는 온탕이 여러개 있었어요.

수영장은 8층에 위치해 있는데 투숙객이 아니면 들어갈수가 없기 때문에 방번호와 이름을 이야기 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

저흰 비치배드를 선택했어요.

하나를 빌리면2만원 두개를 빌리면3만원이라 두개를 빌리는게 가성비가 좋습니다.

수영장에서는 타월과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해준답니다.

아들래미와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어요.

풀장의 온도는 미온수로 들어갔을때 전혀 차갑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참고로 160cm 이하는 무조건 구명조끼를 착용해야 합니다.

너무 즐거워하는 아이의 모습에 머무르는 내내 행복했어요.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드림타워의 수영장 끄트머리로 가면 투명으로 되어있는 난간이 있는데

이 밑으로는 시티뷰가 보여요.

층수는 8층이지만 워낙에 층고가 높기 때문에 엄청 위에서 내려다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야외에 엘리베이터가 있어 뭔가 하고 타봤더니 실내수영장이 있더라구요.

요기는 수온이 조금 낮으니 그냥 구경만 하고 다시 위로 올라갔습니다.

근처에 나가서 간단하게 저녁을 먹을까 했지만, 아들래미가 무조건 뷔페에 가야겠다 해서 

어쩔수 없이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드림타워 뷔페를 이용했어요.

디너의 가격은 성인 13만원 소아 6만5천원 이었어요.

시설도 엄청나게 고급스러웠고 음식의 종류도 많아 전혀 아깝지 않은 금액입니다.

테이블들도 굉장히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있었고, 직원분들의 응대도 상당히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것저것 좋아하는 음식들을 떠온뒤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고기파인 저희 부자는 거의 육류로 선택을 했고, 베트남쌀국수는 저의 소주안주로 선택을 했습니다.

이건 아들래미의 접시 ㅎㅎ

스테이크와 엘에이갈비 그리고 랍스터와 튀김 몇가지를 떠왔네요.

저역시도 비슷하게 담아왔지만, 가장 맛있었던것은 양고기가 아니었나 싶네요.

물론 모든 음식들이 기본 이상은 했지만 제 입맛에는 양갈비가 베스트였습니다.

이외에도 디져트나 아이스크림류 과일 등등 굉장히 다양한 음식이 있어 엄청 배부르게 식사를 했어요.

 

이제까지 10년간 키워오며 봐왔던 모습중 가장 잘 먹은 날이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잘 먹더라구요 ㅎㅎ

소주까지 한병 마시니 20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 나왔지만,

저희는 도민이라 10%할인을 받을수 있었어요.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드림타워 디너뷔페는 참고로 투숙객 할인은 없으니 참고하시길

38층에 꼭 가보고싶다고 해서 데리고 갔어요.

확실히 객실에서 보이는 뷰와는 차이가 다르더라구요.

원래 아빠의 계획은 38층 라운지에 위치한 포차에서 소주를 마시는 거였단다 라는 말을 해주니

아빠 여기가 더 좋고 예뻐요! 하며 후회를 하는 아들래미의 모습이 엄청 귀여웠습니다.

 

 

방으로 돌아가기 전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드림타워의 야간 수영장 모습을 보고싶다고 해서 잠깐 들러봤어요.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7시부터 오후11시까지이니 참고하시길.

 

저희 객실은 수영장뷰였기 때문에 객실에 올라와서도 모습을 볼수 있었어요.

야간에는 밖에서 안이 잘 보이는 구조이니 필수로 블라인드를 치시길 권합니다.

원래 잠이 없는 편이라 새벽5시에 일어났는데, 남서쪽을 바라보는 배경이라 일출은 보지 못했습니다.

요세 운동에 미쳐있기 때문에 아이에게 양해를 구한뒤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드림타워 피트니스 센터로 향했습니다.

여긴 6층에 위치해 있어요.

수영장을 이용할때와 마찬가지로 입구에 룸넘버를 이야기하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시설은 깨끗하긴 했지만, 제가 다니는 헬스장만큼 좋지는 않더라구요.

 

이상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드림타워 객실 수영장 뷔페 피트니스까지 실제 내돈내산 이용후기 였습니다.

제주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호텔이었지만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금액에 최고급 시설을 이용할수 있어 

제대로 호캉스를 누린것 같아 아이와 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아! 참고로 전 객실에서는 흡연이 불가하며 흡연실은 4층 식당가 앞, 6층 피트니스 입구, 38층 라운지 이렇게 세군데에 위치해있으니 참고하시길.

반응형